블로그 이미지
boy906
홍이의 일상에오신걸 환영합니다. 다양한정보 도움되는정보를올리도록노력하겠습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Notice

삼성전자 갤럭시 노...
엠케이 JJOV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구하라 자살시도

26일 걸 그룹 '카 라' 출신 구하라(28)씨가 자택에서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된 가운데

구하라는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구조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26일 오전 040분께 매니저의 신고로 서울 청담동의 구하라 자택에 출동해 구조했다.

 

구조 당시 집 안에는 연기를 피운 흔적이 발견됐다. 다행히 현장에 도착한 매니저가 연기를 끄면서 신속하게 대처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매니저 A씨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고, 발견 당시 구씨의 호흡과 맥박은 정상이었다고 밝혔다. 구하라는 현재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구하라는 전 남자친구 A씨와 폭행 사건이 불거지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 A씨는 구하라 에게 타박상을 입히고 사생활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최근 구하라 씨는 우울증이 있었고 구하라 씨를 예의 주시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를 두고 "왜 피해자가 힘들어 해야 하나", "왜 가해자는 처벌을 제대로 받지 않고 피해자가 극단적인 선택을 하나"라는 글도 있었다.

구씨는 전날 자신의 인 스타 그램에 "안녕"이라는 글을 올린 뒤 곧 삭제했다. 팬들 사이에서는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왔다.

구씨의 매니저는 전날 구씨의 인 스타 그램을 보고 수차례 연락을 취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자, 집으로 직접 찾아가 구씨를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구씨는 지난해 9월 남자친구였던 최 종 범 씨(28)와의 폭행 시비로 법적 다툼을 벌였고, 이후에도 지속적인 악성 댓글로 심리적 고통을 호소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구씨 사건이 언론에 처음 알려진 것은 최 씨가 구씨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하면서다.

이에 구씨는 폭행 혐의는 인정 한다면서도 최 씨 역시 폭행했고 오히려 성관계 동영상 유포를 빌미로 나를 협박했다며 최 씨를 경찰에 고소하였다.

현재 최 씨는 상해,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협박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다.

최 씨는 지난 4월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첫 공판에서 구씨를 때리고 협박한 혐의 대부분을 부인했다.

구씨는 오는 30일 법원에서 관련 사건에 대한 증인신문을 할 예정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트위터에는 구씨를 응원하겠다는 뜻의 '#WeAreWithYouHara', '#WeLoveYouHara' 라는 해시태그를 단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힘들겠지만 이겨내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boy906